반응형


전남 목포 여론조사 김원이 박지원 윤소하


전남 목포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김원이 후보가 박지원 후보에게 약간 앞서 가고 있다고 조사 됐습니다.

김원이 38.3%,박지원 31%입니다.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후보와 민생당 박지원 후보가 오차범위 내에서 경합을 벌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31일 한국갤럽의 목포의 올해 총선 국회의원 지지도 여론조사 결과를 살펴보면 민주당 김원이 후보가 38.3%, 민생당 박지원 후보는 31%의 지지를 받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김 후보와 박 후보는 오차범위(±4.4%포인트) 안에서 접전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의당 윤소하 후보는 15%로 집계됐습니다.


비례대표 투표정당을 묻는 질문에는 더불어시민당이 37.4%, 정의당이 17.4%, 열린민주당이 9.3%, 민생당이 7%, 국민의당이 2.9%로 조사됐습니다.


한국갤럽 여론조사는 JTBC의 의뢰로 28일 목포에 사는 유권자 50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표본 오차는 95% 신뢰 수준에서 ±4.4%포인트입니다. 여론조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http://www.nesdc.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열린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목포를 찾는다고 합니다.


이로써 지난해 '목포 문화재구역 투기 의혹' 공방으로 앙금이 쌓인 민생당 박지원 의원에 대한 낙선운동 공언이 실제 현실화할 전망인데 목포선거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이 됩니다.


전남 목포 여론조사 결과 알려 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