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주 스카이다이빙 가격

충주 스카이다이빙은 항공레저스포츠전문회사인 스카이 어드벤처가 2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 앙성면 단암리 남한강 하천 주변에 만든 스카이 다이빙 체험시설입니다.

 

스카이어드벤처는 스카이다이빙을 위한 전용 항공기, 활주로 등의 시설과 전문 강사를 갖춘 국내 유일 스카이다이빙 전문센터입니다. 스카이다이빙 체험은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탠덤(tandem·2인) 비행으로 진행됩니다. 2인 1조로 한 몸이 되어 상공에서 뛰어내린 뒤 낙하산을 타고 지상까지 내려옵니다. 스카이다이빙은 만 17세 이상 몸무게 100㎏ 이하면 체험 가능합니다.

 

 

한편 충주 스카이다이빙 스카이다이빙센터는 충주시 앙성면 단암길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륙부터 낙하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체험 비용은 촬영 옵션에 따라 39만원(노옵션)·49만원(핸디캠)·69만원(핸디캠, 카메라맨)·119만원(핸디캠, 카메라맨 2명)입니다.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니 직접 확인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참고로 스카이어드벤처의 스카이다이빙 패키지는 고도 2,300m 상공에서 뛰어내릴 수 브론즈 패키지부터 3,800m 상공에서 뛰어내릴 수 있는 실버패키지, 3,800m 상공에서 뛰어내릴 때 손목에 핸디캠 카메라를 설치해 나를 촬영해주는 골드 패키지, 전문 촬영사가 함께 낙하하며 촬영해주는 다이아몬드 패키지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는 핸디캠 촬영이 가능한 골드 패키지입니다.

 

일생에 단 한번뿐일 수도 있는 경험을 영상으로 간직한다면 평생 나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기에 금액에 상관없이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blog.naver.com/sky_adventure/222227329600

 

[스카이어드벤처] 설날연휴 딱 4일만!! 국내 스카이다이빙 체험 20% 할인 이벤트

​코로나19 관련 안내 사항​​충주는 비교적 청정한 지역으로, 코로나 감염 사례가 대도시에 비해 비교적 ...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