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 갱년기에 좋은 약 훼라민큐 효과 알려드림

갱년기 증상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골다공증, 뇌졸중, 관상동맥질환 등 질환의 위험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관리가 필요합니다.

주로 50세 전후로 폐경기가 되며 개인에 따라서는 이 시기가 빨리 오거나 또는 늦게 올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대개 40대 중ᆞ후반부터 시작해 점진적으로 진행되는데, 이때부터 생리가 완전히 없어지고 1년 정도까지를 갱년기라고 합니다.

 

"갑자기 몸에서 열이 나고 얼굴이 화끈거린다." "수시로 땀이 비 오듯이 쏟아져 화장을 포기했다." "괜히 마음이 불안해 밤에 쉽게 잠들기가 어렵다."

갱년기 증상은 다양합니다. 흔히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치료로 호르몬제 복용을 먼저 떠올리지만 호르몬 치료는 주기적으로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여러 언론에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생약 성분'으로 소개된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 복합 성분을 함유한 일반 의약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방에서 자주 쓰이는 식물인 승마(升麻)와 비슷한 효능을 지닌 서양승마는 갱년기 치료를 위해 유럽에서 의약품으로 개발된 생약 성분입니다. 갱년기 주요 증상인 안면홍조·발한 등을 개선해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치료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았습니다.

세인트존스워트는 2000년 전 고대 그리스·로마 시대부터 약이나 향료로 두루 쓰인 식물입니다. 우울과 불안감, 초조함 등 갱년기에 나타날 수 있는 심리 불안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항(抗)우울증 효과를 인정받아 '해피허브'라는 애칭으로도 불립니다.

 

훼라민큐 효과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 성분의 생약복합제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심리 증상을 동시에 개선합니다. 호르몬제와 거의 비슷한 효과를 내면서 자궁이나 유방을 자극하지 않아 호르몬 치료가 일으킬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 부작용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반의약품 여성 갱년기 치료제 시장에서 11년 연속 판매 1위(IQVIA DATA 기준)를 차지한 제품으로 호르몬제 복용에 두려움을 느끼는 여성도 안심하고 증상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는 국내외 여러 임상 연구에서 효과와 안전성이 확인됐습니다. 서울대병원·서울아산병원 등 국내 7개 대학 병원에서 실험한 결과, 훼라민큐를 복용한 여성 갱년기 환자들의 안면홍조와 발한, 우울감 등 신체·심리 증상이 80% 이상 개선됐다고 합니다. 특히 심한 안면홍조 증상을 겪던 여성 갱년기 환자 가운데 86.4%가 증상이 완화됐습니다.


갱년기 증상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골다공증, 뇌졸중, 관상동맥질환 등 질환의 위험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명절 이후 갱년기 증상이 심해진다면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훼라민큐 같은 의약품을 선택해 관리할 것을 추천합니다.

훼라민큐는 병의원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여성 갱년기에 좋은 약 훼라민큐 효과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