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킨큐 효과 가격,변비약 효능 있을까?

변비는 배변 시 무리한 힘이 필요하거나 대변이 과도하게 딱딱하게 굳은 경우, 불완전 배변감(후중감) 또는 항문직장의 폐쇄감이 있는 경우, 일주일에 배변 횟수가 3번 미만인 경우 등을 말합니다.

가벼운 증상이라고 여기기도 쉬운 변비는 두통, 메스꺼움, 불면증 같은 불편함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또 오래 방치할 경우에는 치질, 직장 궤양, 대장암으로 발전할 수 있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에 변비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변비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변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하루 10잔 정도의 충분한 물을 마시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대표적인 고섬유질 채소로는 양배추, 고구마, 사과, 바나나 등이 있습니다.

 

변비를 식이요법으로 해결 못했을 때 메이킨큐 추천 합니다.

명인제약 ‘메인킨Q’는 위에 자극을 주지 않고 장에서 직접 작용하는 장용정으로 생약과 양약의 복합성분 변비약입니다. 취침 전 한 번(증상 정도에 따라 1∼3정) 간편한 복용으로 변비와 변비로 인한 식욕부진, 복부팽만 등의 증상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킨큐 가격은 동네 약국에서 4000원에서 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있습니다.

 

메이킨큐 상세정보 가격

 

원료약품 및 그 분량

1정 중

ㆍ유효성분 : 비사코딜(KP) ----- 5mg

                      우르소데옥시콜산(KP) ----- 6mg

                      카산트라놀(USP) ----- 14mg[카스카로시드류(카스카로시드A로 환산된)로서 2.2mg]

                      도큐세이트나트륨(USP) ----- 14mg

ㆍ첨가제(타르색소) : 황색203호, 황색4호, 황색5호, 청색1호

ㆍ기타 첨가제 : 탤크, 스테아르산마그네슘, 크로스카르멜로오스나트륨, 시트르산트리에틸, 오파드라이II녹색(85F610023), 유드라짓L100, 폴리에틸렌글리콜6000, 산화티탄, 에틸셀룰로오스분산액, 저치환도히드록시프로필셀룰로오스, 미결정셀룰로오스, 콜로이드성이산화규소, 크로스포비돈, 폴리에틸렌글리콜4000, 히프로멜로오스

성상
녹색의 원형 장용성 필름코팅정

효능·효과

- 변비

- 변비에 따른 다음 증상의 완화 : 식욕부진(식욕감퇴), 복부팽만, 장내이상발효, 치질

용법·용량
1일 1회 취침 시에 다음과 같은 양을 복용합니다.

 - 만 15세 이상 : 1회 1~3정

 - 만 11세 이상 ~ 만 15세 미만 : 1회 1~2정

 - 만 8세 이상 ~ 만 11세 미만 : 1회 1정

다만, 초회(처음)는 최소량을 복용하고 변의 모양과 상태를 보면서 조금씩 증량(양을 늘림) 또는 감량(줄임)합니다.

저장방법
밀폐용기, 실온보관(1~3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