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알려드림

무좀이 발톱에 나는 경우가 흔합니다.저도 얼마 전까지 발톱무좀 때문에 고생을 했습니다.
끈기 있게 치료를 하면 발톱무좀 없앨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병원 진료를 받고 치료 했습니다.

발톱무좀은 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감염된 발톱의 진균이 전염될 우려가 있어 발톱무좀의 관리는 위생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문제라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이 발에 너무 끼거나 또는 발볼이 좁은 하이힐을 주로 신으면 발톱이 손상되어 무좀균 감염으로 인한 발톱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발톱무좀은 통증이나 가려움 등의 자각증상은 없지만 발톱이 광택을 잃고 노랗게 변하고 심해지면 갈색이나 검은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발톱이 점점 두꺼워지거나 표면이 거칠어지고 끝 부분이 잘 부스러지면 발톱무좀의 초기 증상으로 의심해야 합니다. 발톱무좀을 방치하여 악화되면 발톱 가장자리가 피부로 파고들어 심한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여 운할 때나 걸음을 걸을 때 생활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발톱 무좀은 바르는 약물만으로는 완치가 어렵기에 항진균제 복용과 병행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항진균제 약물은 주로 간에서 대사되어 간독성을 띄어 간기능이 저하됐거나 간염 보균자에게는 투약이 제한됩니다. 복용 기간 또한 6개월 이상인 경우가 많아 약물순응도가 떨어지는 환자는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이를 배경으로 다양한 신의료기술들이 연구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손발톱무좀전용 레이저인 핀포인트레이저가 발톱 무좀의 치료율을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핀포인트레이저는 마이크로 펄스 방식을 통해 65도 이상의 열을 가해 발톱 표면에 무좀균을 억제 및살균하는 열을 전달합니다. 항진균제 복용이 금기거나 약물 복용을 꺼리는 환자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발톱무좀레이저는 치료효과가 좋고 통증이 적으며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안전하며 부작용이적어 임산부나 고령, 간질환자들도 치료를 하고 있으며 실손보험청구가 가능해 병원비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근처 피부과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