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눈 한파경보 낼 출근길 조심

퇴근길 대설로 서울시 곳곳에서 교통불편이 빚어진 가운데 서울시가 대대적인 제설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서울시는 6일 오후 7시20분에 제설대책을 1단계에서 2단계로 상향하고 제설제 살포와 눈 밀어내기 작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모레까지 서울과 경기남부 충청 내륙등 최고 10cm, 경기북부와 강원 최고 5cm가 내리겠고, 호남서부로는 30cm이상의 폭설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빙판길과 안전사고 정말 조심하셔야겠네요

[날씨] 밤사이 전국 많은 눈..서울 올겨울 첫 한파 경보

<앵커> 앞서 전해 드린 것처럼 지금 곳곳에 많은 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한파도 함께 몰려오고 있는데요. 현장에 나가 있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보겠습니다. 남유진 캐스터, 한 40~50분 만

news.v.daum.net

목요일인 7일은 눈을 동반한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수도권과 강원도, 경상권은 가끔 구름이 많겠고 충청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 중부지방(강원 동해안 제외)과 전라권, 경북 내륙, 경남 서부내륙, 제주도에는 아침까지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강원 동해안은 새벽까지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15도 △대전 -14도 △광주 -8도 △부산 -5도 △대구 -12도 △춘천 -18도 △제주도 -1도 등입니다.

낮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10도 △대전 -8도 △광주 -6도 △부산 -3도 △대구 -6△춘천 -9도 △제주도 0도 등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