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유유산균 bnr17 효능 먹는법

실검에 자주 오르는 모유유산균 bnr17...

오늘은 최근 각종 매체에 출연하면서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유유산균 BNR17'정식명칭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이라고 하는 유산균의 효능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장건강에 끝판왕이라고 불리우는 모유유산균 bnr17 락토바실러스는 2018년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으로 수상하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 신소재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우선적으로 모유유산균 bnr17 식품은 한국여성의 모유로부터 유산균을 찾았으며 모유유산균 bnr17 식품이 유익한 미생물을 따로 분리 도정후에 배양한것입니다. 

 

모유유산균 bnr17 식품은 배양에 실패를 거치게 되면서 17번째만에 어렵게 찾아 이름이 지어지게 되었으며 오랜기간 연구를 거듭하여 배양에 성공을 하였고 한국 산모님들에 의해서 얻을수 있었던 귀한것입니다. 체질상 모유유산균 bnr17 락토바실러스는 다른나라에비해서 우리나라분들에게 훨씬더 잘맞으며 단백질 700여종의 미생물과 200여종의 천연 올리고당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모유유산균 bnr17 효능

모유속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체지방 감소에 큰 효능이 있는 유산균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국내 최초로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 인정형 원료입니다.

이 유산균은 인체 적용실험 결과 체중 감소, 체질량 지수 감소, 복부 내장지방 감소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엄마의 모유에서 분리 배양한 유산균으로 ‘모유유산균’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영남대학교와 서울대학교 등에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 감소, BMI감소, 복부내장지방 감소,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감소에 효과를 나타냈으며, 국내 최초로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 인정형 원료입니다.

임상시험 결과 12주만에 허리둘레 5cm 감소 입증해 탄수화물 흡수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입증됐습니다.

또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NR17’은 아이의 면역력, 지능, 비만 여부에 영향을 미치며, 장내 질환 치료, 당뇨 등에도 널리 활용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유유산균 먹는법

모유유산균 bnr17 먹는법 파악을 못하셨다면 잘못된 방법으로 인해서 유익균을 모두 죽일수 있습니다. 그러니 모유유산균 bnr17 처음으로 드시는 분들은 꼭 이부분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우선적으로 모유유산균 bnr17 먹는법 60도 이하의 물과 섞어드드셔야 합니다. 60도 이상이 넘어가면 그안에 존재하는 균들이 모두 사멸하게 됩니다.

 

또한 이는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좋으며 미지근한 우유에 타서 드셔도 좋습니다. 공복에 드시라는 이유는 음식물이 위로 들어오게되면 소화를 시키기 위해서 산성이 나오게되는데 이때 우리가 모유유산균 bnr17 섭취를 하게된다면 우리몸의 유익한 균이 장까지 살아서가기게 힘들기때문입니다. 그러니 식사 앞뒤로 3시간에서 4시간 전인 공복상태에서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