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애하는 꿈해몽/모르는 남자와 연애하는 꿈/연예인과 연애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

자신의 간절한 바램이 꿈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솔로인 분들이 연애에 대한 간절함이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하는데, 은근 많이 꾼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의미로는 꿈에 나타난 사람이랑 동일시되는 사물 또는 사람과 어떠한 인연을 맺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보자면, 모르는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은 어떠한 것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다는 뜻이 강한편이라고 보면 됩니다.

 

 

연예인이랑 연애하는 꿈은

연예인이랑 연애하는꿈해몽은 실제로 본인이 원하는 것을, 간절히 바라던 일을 하게 되거나 이루게 된다는 꿈입니다.

특히나 본인이 좋아하던 연예인, 또는 유명한 연예인의 꿈이라면 그 목표가 더 크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겠죠. 연예인이 긍정적으로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모르는 남자와 연애하는 꿈

애인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애인이 있다면 현재의 애인과 다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사랑에 빠지는 꿈

사랑에 빠지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자신의 운이 좋아지며

하는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애를 하지 않는 사람이 연애하는 꿈

연애를 하지 않는 사람이 연애하는 꿈은 삶이 지치고 힘들어 스트레스가 많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 사업 등의 업무가 엉뚱한 방향으로 흐른다고 합니다.

 

데이트 하는 꿈

꿈에서 데이트를 하였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큰 인기를 얻게 되어,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인을 만나는 꿈

꿈에서 연인을 만났다면 애정운이 상승하게 되어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인과 함께 길을 걸어가는 꿈

꿈에서 연인과 함께 길을 걸어갔다면 자신을 힘들게 하는 문제들로 인하여 많은 고심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인에게 차이는 꿈

연인에게 차이는 꿈은 현실에서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심리로, 그 사람에게 호감을 사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