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국 마스크 판매 시간 가격은?

약국에서 공적 마스크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부터는 마스크 5부제가 실시가 되고 현재 1주일에 1인당 2매 구입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약국 마스크 구하기는 힘듭니다.

어제 퇴근길에 마스크를 구입하러 약국에 들렀는데 마스크 당연히 없었습니다. 약국 문을 열자 마자 바로 팔렸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약국들이 문을 열자마자 마스크를 팔거 같습니다.각 지역마다 약국 마스크 판매 시간이 다릅니다. 정확한 지침도 없습니다.선착순 구입입니다.


6일 세종시내 약국은 중복 구매를 막자는 취지에서 판매 시간을 오후 3시로 맞췄다고 합니다. 약국마다 200∼250장 정도의 수량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정부는 공적 물량이 800만매인 경우를 가정해 100만매는 의료진, 100만매는 대구·경북 등 감염병 특별관리구역에 전달하며 나머지 600만매 가운데 560만매는 약국을 통해 공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시중에 풀리는 공적 공급 마스크의 93%가 약국에서 유통되는 셈입니다.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약국에서 1인당 총 2매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만 중복구매 확인시스템은 6일부터 가동되는 만큼 동일인이 여러 약국을 돌며 2매씩 사재기하기는 어려워질 전망입니다.


약국 마스크 판매 시간은 별 의미가 없습니다. 약국 마스크는 현재 금방 소진이 되며 약국은 영업시간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약사 맘대로 문을 열고 닫는데 판매시간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약국 마스크 가격은 1500원으로 하나로마트,우체국과 동일하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암튼 회사에 출근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마스크 구입하기 힘듭니다.마스크 때문에 온 국민이 지칩니다.




담주에는 1주일에 2장 5부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2장이라도 샀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끝나고 마스크 구입 할 수 있겠네요..


약국 마스크 판매시간 가격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