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성 스타필드 오픈 규모는?

안성 스타필드가 오픈합니다. 4번째 스타필드이며 경기남부 최대규모라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이 천안이라 자주 방문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세계그룹의 네 번째 점포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이 지난 5~6일 이틀간의 프리오픈 기간을 거쳐 7일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스타필드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그룹의 새 성장동력으로 점찍은 체험형 콘텐츠 복합쇼핑몰로, 업계에서는 이번 스타필드 안성이 기존 스타필드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안성'은 지하 2층, 지상 3층 높이에 연면적 24만㎡, 동시 주차 5000대 규모를 갖췄습니다. 인근에 있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 비해 월등히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스타필드 안성'은 쇼핑 콘텐츠 뿐 아니라 먹거리와 영화, 체험시설, 별마당도서관 등 문화콘텐츠까지 갖추고 있어 평택, 화성, 천안의 방문객들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63m 높이의 '스타 전망대'를 조성해 울창한 상수리나무숲과 야외 광장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했고 전망대 4층에 핫플레이스 카페 '가배도 아라모드'를 입점시켜 고풍스러운 카페 분위기 속에서 안성 시내 전경을 보며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습니다.

 

또한, 반려동물과 맘껏 뛰놀고 함께 식사도 할 수 있는 '펫파크'와 친환경 습지주변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꽃과 초목이 심어지는 '산책로' 를 조성해 고객들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나들이 오는 고객들을 위해 실내에는 키즈 전용 도서관 '별마당 키즈', 실외에는 어린이 체험 시설이 가득한 '어린이 놀이터'를 마련했습니다.

 

키즈 및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확충했다. 3000평 규모 아쿠아필드는 고급 찜 공간인 '파동석룸', 핀란드식 증기욕 로울리와 전통 한국식 불가마를 결합한 '로울리 불가마',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열대 해수어를 감상할 수 있는 '피쉬룸' 등을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230평에 달하는 친환경 해수풀 프리미엄 어린이 전용 수영장인 '키즈 스플래쉬'가 처음 들어서고 고공 실내놀이 체험 시설인 '챔피언 1250X'도 들어와 키즈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농구, 배구부터 실내 클라이밍 등 30여 종의 스포츠 콘텐츠가 모인 `스포츠몬스터`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로보키퍼', '짚잭', '버티컬슬라이드' 등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에서는 글로벌 음향 전문 회사 돌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상영관 '돌비시네마'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설계한 키즈 전용관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렌디하고 색다른 F&B 매장도 스타필드 안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메스트리트와 시티마켓, 잇토피아 등 1층부터 3층까지 층마다 다양한 F&B 시설들을 갖추고 '랍스터바', '낙원테산도', '비파티세리' 등 70여 개의 맛집들을 선보여 스타필드 안성을 찾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번 한글날 연휴에 스타필드 안성점에 갈 생각인데 차가 막힐까봐 겁이 납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주말에 아직도 차가 막히는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