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동성 실험 알바 후기..생동성 시험의 부작용

최근 취업난으로 인해 많은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못 구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자리도 없어서 힘들게 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고액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생동성 실험 알바에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생동성 시험이 무엇인지,후기,비용등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임상시험과 생동성 시험은 엄연히 연구 목적이 다릅니다. 임상시험은 제약회사에서 출시할 신약의 안전성을 확인하는 과정이고, 생동성 시험은 복제 약이 본래 약과 동일한 효능이 있는지 검증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생동성 시험 참여자들에게 행하는 신체검사는 의료계에서 스크리닝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이 스크리닝 과정은 피시험자의 생동성 시험 동의서 작성과 혈압측정, 소변검사, 심전도검사, 담당 의사와의 면담 방식 등으로 진행됩니다. 신체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피시험자만 검사에서 통과됩니다. 비만이거나 지병이 있으면 불합격 처리되기도 합니다. 신체검사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2~3시간이 걸립니다. 임상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신체검사 합격률은 80% 안팎입니다.

생동성 알바는 신청 한다고 무조건 하는 건 아니고 신체가 건강해야 합니다. 또한 비흡여자여야 가능성이 큽니다.

 

생동성 시험이란?

동일한 주성분을 함유한 동일하게 투여하는 경로의 두 제제가 생체이용률에 있어 통계학적으로 동등하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시행하는 시험을 말합니다.

생동성 시험은 이미 시판 중인 약품의 특허 기간이 지나 다른 제약업체에서도 똑같은 성분으로 복제약품을 만들어 판매하기 전 기존의 약품과 현재 만든 약품이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는지 통계학적 방법으로 증명하는 시험입니다.

약품의 부작용을 보기 위한 시험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A 제약사가 특허를 내서 판매하고 있는 소화제가 있습니다.이후 특허기간이 끝나 B 제약사에서 같은 성분으로 소화제를 만들 경우 이미 시판 중인 A 소화제와 동일하게 만든 B 소화제의 성능이 똑같은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A 소화제와 B 소화제의 체내흡수율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경우 생동성이 확보된 것으로 판단되어,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 B 소화제는 시중에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

 

 

알바 사이트 모집 공고 내용 캡처

생동성 시험 방법

일정의 경우 보통 1박 2일 혹은 2박 3일 진행되며 참여하시는 병원 또는 센터에서 입소 동안의 숙박과 식사를 모두 제공합니다.
신체검진 1회 후 합격하시면 입소일정에 맞춰 병원에 입소하시고,약품을 경구 투입한 후 정해진 시간마다 채혈을 진행 후, 퇴소일정에 맞춰 퇴소합니다.

시험 중 총 채혈하는 양은 보통 1회 헌혈하는 양보다 적으니 부담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채혈할 때마다 매 번 주사바늘을 찌르지 않고, 부드러운 플라스틱 재질의 카테터를 팔에 꼽아놓고 채혈하기 때문에 편하게 움직이실 수 있고 채혈도 어려움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채혈하는 시간 외에는 병원 내에 비치된 TV를 시청하시거나  지참하신 스마트폰, 노트북, 만화책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시면서 개인 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채혈하게 되는 동안은 병원 밖으로 외출은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시간이 많다보니 다소 무료할 수 있어, 친구 또는 지인과 같이 하시는 것도 물론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동성 시험 모집 공고

생동성 시험 참여비용

보통 참여 사례비는 시험의 일정에 따라 정해지며,일반적으로는 50~300만 원 정도 지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시험의 신체검진 때 참여하시는 기관에서 설명회를 통해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생동성 시험의 부작용

생동성 시험의 잠재적 위험성은 충분히 공유되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 또 온라인 아르바이트 구직 사이트에는 생동성 아르바이트를 ‘꿀알바’, ‘편한 알바’, ‘고수익’ 등으로 포장해 광고하는 사례가 흔합니다. 최근 들어서는 이런 광고가 지하철 곳곳에 붙어 있는 것을 쉽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문 어디에서도 위험성을 제대로 알리는 문구를 찾아보기 힘듭니다.

 

생동성 시험을 통해 복제약의 효능을 시험하는 것 자체가 안전성 확인을 겨냥하는 것인 만큼 시험 과정에서나 이후에 예기치 못한 건강상 문제를 일으킬 개연성을 배제할 수 없어 보입니다.

 

아래 생동성 알바 후기 기사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news.joins.com/article/23886780

 

[월간중앙] 현장취재 - 극한의 생존 본능 ‘코로나 세대’

얼핏 보더라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켜지지 않는 생동성 시험 참여자들의 코로나19 검사 행렬은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는 경구를 새삼 되새기게 했다. 청년들은 어떤 경로를 통해 생동성 시�

news.joins.com

www.fnnews.com/news/201703161616166962

 

[이슈가 다 있슈] ‘꿀알바’ 임상시험과 생동성 시험, 과연 괜찮을까요?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 대학생 김정민씨(가명·22)는 최근 임상시험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밀려드는 월세비와 등록금 마련을 위해 단기간의 고수익 아르바이트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몸을 �

www.fnnews.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