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스타자동차 벤츠 매장 소방관 지원

울산 남구 주상복합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울산 벤츠 매장이 화재 진압을 위해 출동한 소방관들에게 전시장을 내주고 음식까지 대접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이유가 어떻든 간에 좋은일 했습니다. 영업을 포기하고 영업점을 소방관들의 화재 진압을 위해 제공한 스타자동차 감사드립니다.

 

8일 밤 대형 화재가 발생한 울산 33층 아파트 인근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사가 전시장을 소방관들의 휴식 공간으로 내준 소식이 전해져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해당 딜러사는 이날 정상 영업도 포기하고 소방관들에게 1000만원가량의 식사까지 대접했습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벤츠 딜러사인 스타자동차는 삼환아르누보 인근 5층 규모의 자사 전시장을 오전 7시부터 소방관 등 인력 1300여명에게 ‘현장 지휘본부’로 내줬습니다.

스타자동차가 전시장을 내주기 전까지 소방관들은 지난 8일 오후11시7분부터 8시간가량 길 위에서 휴식을 취해야만 했습니다.

 

현장 소방관들은 “밤새 화장실도 못 가고 어려움이 많았는데 진심으로 고맙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합니다.

이 같은 미담을 전해 들은 지역의 한 주민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자동차 판매도 힘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자기희생을 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며 “제대로 된 기업가 정신을 보는 듯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타자동차 임직원들은 소방관들이 철수한 후 사고 현장에서 날아온 잔해를 치우며 주변 정리도 도왔다고 합니다.

한편 소방대원과 주민들의 신속하고 침착한 대처로 참사로 이어질 뻔한 울산 33층 주상복합아파트 화재가 큰 피해를 면했습니다. 화재 발생 직후 소방서의 신속한 대응과 주민들의 협조로 신생아와 노인 등을 차례로 대피시키면서 인명피해가 발생 하지 않았습니다.

 

스타자동차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