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트롯 결승 진출자 김다현 황민우 top10

보이스트롯의 홍경민부터 문희경까지 결승에 진출할 10인이 확정됐습니다.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을 모두 마친 결과 10명의 결승 진출자가 결정됐습니다. 1위는 홍경민, 2위는 슬리피, 3위는 김다현, 4위는 조문근, 5위는 황민우, 공동 6위는 박세욱과 추대엽, 8위는 박상우, 9위는 박광현, 10위는 문희경이었습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는 결승 진출자 10인을 뽑기 위한 준결승 진출자들의 개인 무대가 담겼습니다.

이날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이 '보이스트롯'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홍경민은 이변없이 1위로 결승에 진출했고 2위는 슬리피였습니다. 슬리피는 소명의 '유쾌 상쾌 통쾌'를 준비했고 청중 평가에서 홍경민보다 높은 청중픽에 올랐습니다.

청학동 출신 트롯 천재 김다현은 정의송의 '님이여'를 불렀고 3위에 올랐고, 조문근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리틀 싸이 황민우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로 5위를 차지했고 박세욱과 추대엽은 공동 6위에 올랐습니다.

이어 8위는 박상우, 9위는 박광현, 10위는 문희경이었습니다. 문희경은 자신의 이름이 발표되자 자리에 주저앉아 눈물을 흘렸습니다.


한편 '보이스트롯'은 지난주 시청률 11.14%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1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이날 방송된 모든 예능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라고 합니다. MBN 개국 이래 가장 경이로운 시청률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것인데 아직도 트로트의 열기가 식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