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나라 김도훈 나이

배우 오나라와 20년째 열애 중인 배우 김도훈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민석과 함께 가짜 이색 치킨집을 찾아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오나라가 연인 김도훈을 언급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민석과 함께 가짜 이색 치킨집을 찾아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오나라가 연인 김도훈을 언급한 것입니다.

 


이날 미션 수행을 위해 장소를 이동하던 차 안에서 멤버들은 다정한 커플을 목격하고는 "좋겠다"며 부러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멤버들에게 "상대방이 어떨 때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냐"고 질문했고, 공개 연애 중인 오나라가 "잘 때"라고 짧지만 굵직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석이 "입 다물고 가만히 있을 때냐"고 되묻자 오나라는 "(김도훈이) 말이 너무 많다"고 폭로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은 배우 출신의 연기 강사입니다. 두 사람은 2000년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한 것으로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20년 넘게 연애를 해오고 있습니다.

오나라는 방송에서 연인 김도훈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왔다. 그는 과거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김도훈에 대해 "지금도 설렌다. 그래서 오래갈 수 있나 싶다"며 "지금도 (김도훈을) 만나러 가는 시간이 설레고 빨리 보고 싶고 그렇다"고 고백했습니다.

"불타는 사랑과는 다르지만, 만나면 편안하고 행복하다. 빨리 가서 오늘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독신주의자는 아니다.
 결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 만약에 결혼을 하게 되면 그분과 할 거다. 전 의리를 지키는 사람"이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오나라의 나이는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오나라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경희대학교 무용과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원을 졸업했으며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다가 2018년 방송된 JTBC ‘SKY 캐슬’을 통해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에서 연기반 강사로 현재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