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똥 꿈해몽/오줌누는 꿈해몽

꿈속에서 똥은 재물 욕망 쾌락 행운 성공을 의미 합니다.

우리 조상은 똥을 삭혀서 거름으로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꿈에서는 똥과 오줌이 재물의 상징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좀 더럽긴 하지만 똥을 밟거나 뒤집어쓰거나 똥통에 빠지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똥을 내다버리는 꿈은 안 좋습니다.

 

똥은 돈과 관련도 있지만 정신적 억압으로부터 해방, 소원 성취 등과도 연결됩니다. 화장실에서 뜻대로 일을 봤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반대로 화장실 문이 안 열려 일을 보지 못했다면 좌절이나 실패를 예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똥이 어마무시하게 산더미같이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 
재물과 돈이 엄청 들어와서 부자가 됩니다 계약도 문서도 원활하게 이뤄집니다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시원하게 배설하는 똥꿈
하고있던일이 막힘없이 이뤄지고 성사되어 금전적으로 많이 풍요로워지는것을 말합니다

길을 가다가 똥을 밟은꿈 
집안에 살림살이가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것이 풍부해집니다

갓난아기의 똥을 주무르는 꿈 
이것도 굉장한 길몽..더럽지만 내손에 내 얼굴에 많이 뭍히면 뭍힐수록 좋은 의미입니다 이럴땐 더럽다고 생각하지도 않게됩니다 

큰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신의 도움으로 엄청난 돈이 생기며 하는일마다 손 대는 일마다 번성을 누립니다

 

얼굴에 똥칠을 하는 꿈

반은 흉하고 반은 길한 꿈으로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그와 동시에 우환이 생기는 꿈입니다.

 

여러 화장실 중 한 곳을 선택해 소변을 시원하게 누는 꿈
여러 사업을 실패하다, 다음 번 사업에서는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그 외 여러 번 시험에 불합격했거나 승진에서 누락 되었던 경우 앞으로는 좋은 소식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맑은 물에 소변을 누는 꿈
맑은 물에 소변을 누는 꿈을 꾼다면 이 꿈은 주로 장착에 관련한 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좋은 창작물을 완성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 외 재물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누군가 소변을 누는 것을 목격하는 꿈
경쟁자(사)의 성공이 나에게 영향을 미쳐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런 상황으로 현재 심기가 불쾌한 상태에서도 종종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소변을 누었더니 큰 강이 되는 꿈
소변을 누었더니 큰 강이 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천운이 따르거나 뜻하지 않은 높은 인물의 도움으로 큰일에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횡재, 합격, 승진, 성공, 명예 등 다양한 부분에서의 길몽입니다.

 

소변을 보았는데 그 빛깔이 맑게 보이는 꿈
소변을 보았는데 그 빛깔이 맑게 보인다면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소원성취를 하게 됩니다.

소변을 보았더니 소변이 큰 강이 되는 꿈
소변이 큰 강이 된다면, 뜻밖에 떼돈을 벌어 부자가 됩니다. 유통, 가공업에가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소변의 빛깔이 붉은 꿈
유행성 질환으로 집안 식구들이 병에 걸려 앓게 되거나 다른 질환으로 인하여 병원 출입이 잦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남의 소변으로 자신의 옷이 얼룩지게 되는 꿈
친인척이나 주변 사람 때문에 망신살이 뻗치게 되고 혼쭐나게 됩니다.

 

노상에서 소변을 하는 꿈
노상에서 소변을 하는 꿈을 꾼다면 평소 마음에 묻어 두었던 과거의 잘못이 있다면 이에 대해 죄의식을 느끼고 고민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