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 정규앨범 판매 발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이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우리가(家)'를 공개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처음으로 내놓는 정규앨범의 선주문량이 37만장을 돌파했습니다.
5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발매되는 김호중 정규 1집 '우리가(家)'의 선주문 수량은 전날 오후 6시 기준 37만장을 넘어섰습니다.

정규 1집 '우리가(家)'에는 더블 타이틀 곡 '만개'와 '우산이 없어요'를 비롯해 데뷔 싱글 '너나나나', '나보다 더 사랑해요', '할무니', '애인이 되어 줄게요', '백화', '고맙소' 오케스트라 버전 등 열다섯곡이 담겼습니다.

이번 앨범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트랙리스트를 통해 김호중의 유년 시절부터 현재, 미래까지의 인생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김호중은 오는 10일부터 서울 서초구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합니다.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은 향후 1년 이내 받습니다.
앞서 김호중은 질병 치료를 이유로 선(先)복무를 신청했고 병무청이 심의를 통해 이를 승인한 바 있습니다.


한편 김호중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오는 29일부터 전국 52개 CGV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 상영관과 2D 상영관에서 상영됩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지난 8월 진행된 김호중의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팬미팅 준비 단계부터 기획해 스크린X만의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