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관수술 비용,정관수술 후 주의사항

정관수술이란 고환에서 생성된 정자들이 정관을 통해 이동하여 수정에 관여하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관을 끊어 연결성이 없도록 하는 피임수술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남성피임법입니다.
최근에 여러방송에서 연예인들도 받았다는 정관수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 정관수술 비용,부작용,주의사항 등입니다.알아보겠습니다.

정관수술 비용

정관수술 비용은 보통 25~35만원 정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병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진료전 확인 하셔야 합니다.
비용이 저렴하다고 무조건 선택 하면 안됩니다.
병원의 수준과 의사의 경험도 참고 꼭 하셔야 합니다.
정관 수술은 건강보험 적용 안됩니다.참고 하세요.

정관수술 후 주의사항
정관수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게 되면 반드시 안내하고 있는 사항 중에 하나가 바로, 수술 후에도 일정 기간 동안은 다른 피임방법을 사용하라는 것입니다. 정관수술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정액낭 안에 미처 배출되지 못한 정자들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인데, 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피임 없이 잠자리를 가진 경우, 정관수술받기 전 임신 확률과 별반 다를 바 없는 확률로 임신을 기다리는 상황이 되는 것입니다.
보통 정관수술을 받고 난 후로부터, 20회 정도의 피임을 유지하거나, 자위행위를 통한 사정으로 잔여 정자를 배출시켜 주어야만 합니다. 이후 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정액검사를 통해서 정자가 배출되지 않는지에 대해 확인하고, 정자가 없는 것이 확인되면 이후부터는 별다른 피임 없이 임신 걱정으로부터 안정적인 잠자리가 가능해집니다.

이 외에도 몇 가지 정관수술 후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먼저 어떠한 수술이든 간에, 회복기간이라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약 1주간은 금주하는 것이 좋으며, 가능하면 흡연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술 부위에 물이 닿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샤워는 2~3일 후부터 하는 것을 권하고 있으며, 특수 테이프를 사용하는 경우엔 당일에도 샤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안내하고 있는 사항은 약 2~3일간은 몸에 꼭 맞는 삼각팬티 착용이 좋다고 합니다.

정관수술 비용 ,수술 후 주의사항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