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해진 나이 프로필 삼시세끼 어촌편5

유해진이 삼시세끼 어촌편5에 출연 랜선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1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 ‘삼시세끼 어촌편5’ 첫 회가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시청률 평균 9.3%, 최고 11.2%를 기록, 동시간대 가구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유해진은 죽굴도 입성에 앞서 쉬는 기간 동안 배 면허를 취득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제작진과 출연진을 놀래켰습니다. '참바다'라는 타이틀에 '마도로스 유'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더하며 능력과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앞으로 보여줄 활약을 기대케 했습니다.

이어 도착한 죽굴도의 아름다운 환경을 본 유해진은 진심으로 놀라워한 것은 물론 누구보다 섬 생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이전 시즌에서부터 인연이 없던 돔을 환상의 물고기라며 아련함을 내비쳐 과연 이번에는 돔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 가운데, 유해진과 차승원,손호준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할 몫을 챙겨가며 빠르게 적응해 예전의 케미를 재현했습니다. 유해진은 삼시세끼의 공식 '통발러'답게 능숙하게 통발을 설치하고 손호준과 전복 채취에 나서며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여기에 유해진은 아침 산책 마니아답게 이튿날 일찍 기상해 섬을 한 바퀴 돌며 죽굴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냈습니다. 한 바퀴에 11분밖에 안 걸리는 작은 섬이지만 유해진은 섬 곳곳의 매력을 빠짐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이처럼 유해진은 본연의 따뜻함과 배려심으로 삼시세끼 식구들과 조화를 이루며 현실 케미를 이끌어 낸 것 뿐만 아니라, 특유의 성실함으로 섬 생활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해 내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또한 남다른 준비성으로 섬 생활 반경을 바다로 넓히며 더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것을 예고해 유해진의 힐링 에너지가 안방까지 물들일 예정입니다.

한편 유해진이 출연하는 '삼시세끼 어촌편5'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유해진 프로필
유해진은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편이라 다양한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가 가능한 절륜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내에서는 주로 구수한 입담과 재치를 선보임과 동시에 깐죽거리는 캐릭터로 많이 출연한다. 그 때문인지 유해진의 팬들은 유해진을 한국의 스티브 부세미라 부르곤 합다. 물론 우리들에게 익숙한 재치있고 유쾌한 조연 캐릭터보다 이따금 진지한 캐릭터를 연기할 때는 상당히 진지한 모습으로도 연기를 잘 해주는 부분도 있습니다.

옆집 아저씨 같은 친근한 외모의 소유자로, 실제로도 그런 이미지를 이용한 서민적이고 친근하면서 넉살좋은 캐릭터로 많이 출연했지만, 오히려 이 점을 역이용해서 인텔리한 엘리트 역으로 출연하거나 아예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으로 등장해 색다른 면을 보여주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유해진은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52세입니다.
2020년 5월 1일,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5가 시작되어 차승원, 손호준과 함께 출연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