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성연 남편 나이 프로필

KBS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강성연의 드라마 출연 결정을 앞두고 남편 김가온과 의견 차이를 보였습니다.
강성연은 7월 첫방송하는 MBC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출연합니다.


김가온은 강성연의 연기 활동을 위해 자신이 연주를 쉬고 육아를 도맡을 것을 원했습니다. 하지만 강성연은 "이전에도 그랬지만 지키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김가온은 "공연을 거절하면 공연이 끊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강성연은 "일일 드라마가 120부작인데, 1년 중에 반 이상 아이들을 못봤다"라며 "이번엔 4부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일 드라마에 비해 짧은 촬영기간이 예상됐지만 강성연의 걱정은 계속됐다. "아무래도 안 될 것 같다"라며 계속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강성연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김가온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강성연 프로필
강성연은 1976년 7월 21일생 나이는 45세 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중퇴하고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사를 취득 졸업했습니다.
1996년 MBC 탤런트 공채 25기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2년 1월 6일에는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결혼했습니다.
2018년 10월 14, 21일에 복면가왕 87차 경연에서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로 나와 오랜만에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19년 3월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악녀 나혜미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


2020년 3월 남편 김가온과 함께 살림남에 합류했습니다. 슬하에 아들 두명이 있습니다.그 동안 일 때문에 자녀들을 잘 챙겨주지 못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촬영 후 육아에 잠시 전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