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경아 나이 아들 프로필

모델 송경아가 직접 디자인한 럭셔리한 집이 공개됐습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모델 송경아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에스팀 모델 송경아가 출연했습니다. 그는 "김소연 대표님과는 10대 때부터 함께 했다. 에스팀 기둥 하나 만든 경력이 좀 되는 모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가방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도 직접 론칭했다"며 "직접 가구도 만들고 디자인도 하고, 집 인테리어도 직접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송경아가 직접 디자인한 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림 같은 거실과 감각적인 벽난로, 2층 서재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타일 바닥 시공과 소파, 침대까지 모두 직접 디자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송경아는 "남편 의견은 하나도 안 들어갔다. 남편은 걸리적거리니까 출장 보내고 제가 알아서 다 했다. 청소도 제가 직접 다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송경아는 지난 2012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려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17살에 데뷔해서 경력이 22년이나 되는 한국 모델계의 베태랑이자 본인과 동기인 장윤주와 함께 현역 한국 여자 모델 최고참입니다.
송경아의 남편은 도정환으로 아리랑TV 프로듀서 겸 방송기자, 에델만코리아 차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담당 책임자 및 컨슈머사업본부 이사직까지 역임하다 2014년 더핸드앤몰트 브루잉을 설립했습니다.

송경아 나이 남편 집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