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현빈 나이 프로필 슬의생

배우 신현빈이 슬의생에서 장겨울로 완변 변신을 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신현빈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촬영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신현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기로운의사생활"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장겨울 캐릭터로 변신한 신현빈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특히 진짜 의사 같은 신현빈의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신현빈의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현빈은 현재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을 맡아 출연 중입니다.

 

특히, 캐릭터의 개성을 드러내는 디테일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돋보이게 하는 신현빈은 매회 거침없는 먹방 퍼레이드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단히 붙잡았습니다.

극중 외과의 유일한 레지던트로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한 장겨울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은 바로 음식. 사내 급식, 빵, 컵라면, 초코파이, 샌드위치 등 매회 메뉴를 가리지 않고 펼쳐지는 먹방은 어느새 빠지면 서운할 정도로 장겨울 캐릭터의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했다.

매사 무미건조한 장겨울이 음식을 먹을 때만큼은 내재된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극대화되는 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앞머리를 볼펜으로 야무지게 고정시키고 오롯이 컵라면에 집중한 눈빛, 회의 시간 한편에서 초코파이를 끊임없이 까먹는 모습 등 장면의 곳곳을 깨알같이 채우며 숨은 존재감을 발산했습니다.

 


신현빈 표 먹방의 하이라이트로 등극한 샌드위치 먹방은 보는 것만으로도 안방극장의 폭발적인 야식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실감 나는 표정부터 맛깔스러운 소리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리얼한 연기에 각종 '짤'이 생성되며 SNS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회자되었을 정도라네요.

이러한 화제의 이면에는 실제 촬영 당시 준비된 샌드위치 수어개를 쉼 없이 먹으며 먹는 표현부터 대사 처리까지 완벽한 장면을 완성시킨 신현빈의 열연이 숨어있었습니다.

 

신현빈의 열연 앞으로도 더욱 기대 됩니다.

 

 

신현빈 프로필

신현빈은 디자인 일을 하셨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미술을 배웠습니다. 고교시절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그저 꿈이라고만 생각하고 결국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이론과에 진학하게 됩니다.

한예종에서 주변 동기 및 선배들과 달리 미술에 열정이 없는 자신을 보고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데뷔는 영화 방가 방가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여 베트남 과부 역을 맡아 열연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 베트남 여자를 데리고 왔다고 착각할 정도로 연기를 잘 했습니다.. 방가!방가? 에서의 열연으로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신현빈 나이는 1986년 생으로 만 34세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