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수찬 나이 프로필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출연자인 김수찬이 연예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비록 TOP7 안에는 들지 못했지만 김수찬 특유의 예능감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연예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수찬은 25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올라 문희옥의 히트곡 '성은 김이요'를 부릅니다. 김수찬이 지상파 음악방송 무대에 서는 것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이후로는 처음입니다.

김수찬은 '미스터트롯'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독창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남다른 끼와 매력까지 대방출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끼쟁이' '프린수찬'이라는 애칭이 생겼을 만큼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쇼! 음악중심' 측도 '미스터트롯' 진선미를 차지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에 이어 김수찬의 무대를 편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요계 뿐 아니다. 예능계에서도 김수찬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반응이 오고 있는 건 라디오 프로그램입니다.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 '김영철의 파워FM',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등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을 뽐낸 덕분에 라디오 프로그램에서의 섭외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입니다. KBS2 '편스토랑'은 김수찬과 뉴이스트JR을 스페셜 MC로 섭외하며 발빠른 움직임을 보였고,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섭외 경쟁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김수찬의 앞날에는 꽃길이 펼쳐질 전망이다. 각종 TV프로그램과 광고계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고, 신곡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전부터 '리틀 남진'으로 유명세를 타며 '사랑의 해결사'를 히트시켰던데다 방송 버프까지 받은 김수찬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수찬은 JTBC 예능 '히든싱어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간다 간다', '딱 보면 알아요', '대구 아가씨', '사랑의 해결사' 등의 곡으로 활동을 펼쳤습니다. KBS '가요무대'에만 40회 이상 출연하는 등 활동 경력이 매우 탄탄합니다.

10년전 전국노내자랑에서 우수상을 탔다고 본인이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수찬의 나이는 올새 1994년생이니까 올해 27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