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부가 머니 주희정 나이 부인

공부가 머니에 주희정이 출연해 화제가 됐습니다.

1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 23회는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이 1부 2.6%, 2부 4.0%를 기록하며 5주 연속 금요일 밤 동 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최고 시청률은 가구 기준 4.6%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농구 레전드 주희정 가족이 출연, 이성과 외모에 눈을 떠 공부를 등한시하고 있는 두 딸에 대한 교육 고민을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디지털 그루밍' 등 성범죄에 노출된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전문가들의 솔루션은 학부모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가족의 일상을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 주희정은 코트 위에서 선수와 감독으로서 강한 포스를 뽐냈던 것과 달리 가정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평소 딸들이 해달라는 건 모두 다 해준다는 딸 바보 주희정은 다정한 아빠이자, 아내에게는 과감한 애정표현을 서슴없이 하는 스윗한 남편이었던 것입니다. 주희정은 “걱정돼요 선수들이 볼까 봐”라며 늦은 후회를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주희정(朱熙正, 1977년 2월 4일 )은 대한민국의 농구 선수였고, 포지션은 포인트가드 였습니다.
KBL 통산 최다 어시스트 누적 5381개, 최초 1000경기에 출전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희정은
지난 2019년 시즌 모교 고려대의 감독대행으로 팀을 이끌며 MBC배 대학농구에서 3년 연속 우승을 했습니다.
현재 고려대학교 농구부 감독대행을 하고 있습니다.나이는 만 43세입니다.
주희정 부인 박서인은 아역 배우 출신 탤런트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