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프로필 전국노래자랑

이찬원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 과거 에피소드를 방출 했습니다.과거 오디션서 홍진영을 만났다고 했는데 바로 탁락 했다는 군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라디오스타'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이찬원은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MBC 라디오스타 '미스터트롯' 특집이 2주 편성으로 방영됩니다. 다들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엔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선(善) 미(美)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장민호, '라스' MC 김구라, 안영미, 김국진의 화기애애한 인증샷이 담겨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선배이자 스페셜 MC로 참여한 홍진영의 모습도 보입니다.


이찬원은 이어 "영웅이 형, 영탁이 형, 민호 형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쥐띠 친구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오는 8일 4인방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이찬원은 대구 출신으로 1996년 생입니다.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15학번 재학중입니다.


이찬원은 어렸을때 부터 트로트 신동이었습니다.

그의 탄탄한 실력은 하루아침에 나온 것이 아닙니다. 그의 인생 24년은 그야말로 트로트 외길 인생이었습니다. 2009년 그는 ‘트로트 신동’, ‘대구 조영남’ 타이틀로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했습니다. 당시 이찬원은 “반주가 있으면 노래하겠다”며 다양한 곡을 소화하며 분위기를 한껏 띄웠었습니다.




이후 이찬원은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가수 한혜진의 곡 ‘너는 내 남자’, ‘정말 진짜로’ 등을 부르며 남다른 노래실력을 뽐냈습니다. 지난해 2월 방송된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 편에도 출연한 이찬원은 당시 유지나의 곡 ‘미운 사내’를 부르고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수상 기운을 몰아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이찬원은 방송 분량이 많지 않음에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찬원 프로필 전국노래자랑 경력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