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성 성기능 장애의 원인과 치료

나이가 들면 성기능 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성기능 장애는 치료를 받아야 하는 병입니다.
많은 남성들이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조루증, 발기부전과 같은 성기능 이상이 나타납니다. 이 가운데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는 성기능 장애는 조루증으로, 갱년기 호르몬 분비의 이상이 주요 원인입니다.
최근에는 의학기술이 발달하여, 간단한 시술만으로 조루증 치료가 가능하게 되었지만,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나 수술에 대한 불안감, 그리고 치료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등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않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조루증을 제때에 치료 받지 않고 장기간 방치하게 될 경우, 자신감 상실, 남성 우울중 그리고 더 나아가 부부간의 갈등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발기부전은 심리적인 이유가 절반 가량을 차지하지만 나이든 남성의 경우엔 동맥경화라는 혈관 문제일 때도 있습니다. 혈관질환에서 굵기가 가는 혈관의 문제인 발기부전이 먼저 나타나고, 추후 협심증 심근경색 등 다른 혈관에도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로 발기부전은 다른 혈관 질환의 조기경보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극적인 치료법으로 남성호르몬의 공급과 발기부전 치료약을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발기에 문제가 없는 사람들이 술자리 등에서 호기로 먹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일부에서 두통, 소화불량, 시각이상, 안면홍조 등의 부작용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근육통과 안구충혈 증상이 나타날 때도 있습니다.

또다른 남성 성기능 장애 가운데 가장 흔한 사정장애가 조루입니다. 조루증은 치료 없이는 나아지기 힘들며 연령과 관계없이 30~50%의 남성이 조루증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조루증을 치료하러 병원을 찾는 남성은 많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남자들의 가부장적 권위주의가 큰 이유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성의학계에서 조루 분야의 대가로 불리는 왈딩어 박사팀이 발표한 논문에서 정상 부부의 삽입 후 사정까지 걸리는 시간은 5분이 가장 많습니다. 20분 이상 걸리는 경우는 전체의 10% 이하입니다.
학계에서 인정하고 있는 가장 바른 조루치료인 약물치료와 행동요법에도 20분의 벽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즉 행동요법에서 권고하는 자위훈련에서 20분의 시간을 유지하면서 사정 전에 충분한 흥분반응을 익히게 하고, 최고 단계인 오르가즘까지 완만한 상승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20분을 강조하는 것은 매번 20분을 지속하라는 말은 아니고 20분을 최대치로 정하고 평소에 5분에서 20분 정도의 삽입성교시간이면 무난하다는 뜻입니다.
그 외에 왜소 컴플렉스는 심리적인 요인이 큽니다. 왜소 컴플렉스로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의 95%는 정상이라는 것이 전문의들의 의견입니다. 남성의 크기는 발기됐을 때 8㎝ 이상이면 충분합니다. 왜소 음경확대술에는 귀두확대술, 길이 연장술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음경확대술은 재료에 따라 라이오플란트확대술, 저장진피(알로덤)확대술, 이노폴디확대술 등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습니다.

남성 성기능 장애의 원인과 치료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남성 성기능 장애가 발생하면 창피해하지 마시고 병원 진료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가지더 당부 드리자면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은 절대 받으면 안됩니다.부작용이 만만치 않을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