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지윤 패혈증 사망,패혈증 원인 및 증상은?

배우 문지윤이 패혈증으로 사망을 했습니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9일 "문지윤이 지난 18일 오후 8시 56분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문지윤은 최근 인후염 증세가 심해져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이후 급성 패혈증으로 중환자실에 옮겨졌지만 끝내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유족이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조문객 안전을 걱정했다"며 "고인에 대한 애도를 부탁드리며 조화는 정중히 거절한다"고 말했습니다.

빈소는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습니다. 발인은 오는 20일입니다.

1984년생 문지윤은 2002년 MBC 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했습니다. KBS2 '쾌걸춘향', SBS '일지매', MBC '선덕여왕', tvN '치즈인더트랩'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해 종영한 MBC '황금정원'에서는 사비나(오지은 분) 남편 이성욱 역을 맡았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패혈증 원인 증상
패혈증은 조직이나 기관에 상처가 생겼을 때 감염이 일어나, 이에 대한 면역 반응이 온몸에서 생명을 위협할 수준으로 강하게 나타내는 증상을 말합니다. 일반적인 예후와 증상은 고열과 심박수 증가, 호흡률의 증가, 어지러움 등이 있습니다. 심각한 패혈증은 기관의 기능을 상당히 떨어뜨리기도 하고 혈류랑을 감소시키기도 하며, 혈압이 많이 떨어지는 경우에는 패혈성 쇼크가 올 수도 있습니다. 패혈증은 감염에 대한 염증성 면역반응에 의해 일어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감염은 세균성이지만 포자성, 바이러스성 감염 등에 의해서도 패혈증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폐, 뇌, 요도, 피부, 복부의 기관들을 통해 일차적인 감염이 일어납니다. 너무 어리거나 혹은 나이가 너무 많은 경우, 암이나 당뇨 등에 의해 면역력이 약해진 경우 등에 패혈증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