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교 밸리자이 분양가

판교밸리자이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지구 C1~C3블록에 공급되며, 지하 2층~지상 14층 15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60~84㎡ 350세대(C1블록 130세대 / C2블록 130세대 / C3블록 90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59~84㎡ 282실(C1블록 108실 / C2블록 112실 / C3블록 62실)로 들어섭니다.


특히 주거형 오피스텔에 대한 젊은층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판교밸리자이 주거형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가점이 필요하지 않고, 주택수와 재당첨 등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합니다. 특히 C3블록에 공급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100실 미만으로 구성돼 분양권 전매까지 가능할 전망입니다.

GS건설이 시공해 우수한 상품성도 갖췄습니다.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맞통풍이 가능한 주방창과 함께 3~4Bay(베이) 위주 설계를 적용해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자이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한 차세대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 시스클라인을 전 실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시스클라인은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하고, 알아서 청정하는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입니다. 각 실 천장에 설치되며, 24시간 별도의 환기 없이도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가 집 안 모든 곳에 공급됩니다.

 


타 아파트나 오피스텔에서는 유상으로만 접할 수 있던 전 실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등 옵션들이 대거 제공돼 입주자들의 편의성과 품격을 높일 예정입니다.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이 함께 누릴 수 있는 GS건설만의 조경시설은 집 안에서도 바라볼 수 있어 입주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강남과 판교를 쉽게 오갈 수 있는 입지적 프리미엄까지 갖췄습니다.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간고속화도로 등 강남과 판교를 쉽게 오갈 수 있는 광역도로를 통해 강남권의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판교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마트 판교점, H스퀘어, W스퀘어 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적천과 대왕저수지가 가깝고, 단지 옆 공원용지가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이 갖춰져 있으며, 왕남초등학교가 가까워 자녀를 둔 수요자들에게도 인기가 좋습니다.

 

견본주택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들어서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입니다.

 

한편 판교 밸리자이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이라 84제곱미터는 대략 6.5억 예상합니다.

전매제한이 10년이라 길고 재당첨제한 역시 10년이라 청약전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