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 마이너스 카드 금리는?

은행의 마이너스 통장과 같은 마이너스 카드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마이너스 카드는 장기 카드대출 카드론입니다. 

 

올 들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생활비 등 급전이 필요한 이들이 많아진데다 주택 매입, 주식 투자 등 새로운 대출 수요와 맞물리면서입니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품 중 하나인 마이너스카드는 은행의 마이너스통장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약정기간과 한도 내에서 고정된 이자율로 이용 및 상환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카드는 대출 한도 내에서 고정된 금리로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출 상품인 만큼 무분별한 사용은 주의해야합니다.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지난달 25일 마이너스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거래실적을 바탕으로 신용도가 검증된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카드론과 같이 이용한도는 최고 5000만원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4.95%부터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정해집니다. 이용 기간은 1년이며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마이너스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마이너스카드를 신규 약정한 고객을 매주 200명 추첨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며, 약정 후 10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을 돌려줍니다.

 

롯데카드 마이너스 카드는 통장이 필요 없고 신청 즉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LOCA카드와 실적 합산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카드 신청 시 신청만으로 신용도에 영향은 없습니다.

 

이용기간은 신청일로 부터 365일 경과 후 도래하는 첫 결제일까지이며, 심사를 통해 연장 가능합니다.이용 한도는 어떻이용한도는 신청 시 이용 한도가 1년간 유지되며, 신용도 개선 등에 따라 한도 상향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 대출시점의 대출 증가, 연체 발생 등 상환 능력이 악화되어 대출 실행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 이용 한도 축소 또는 대출을 실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마이너스식으로 이용기간 내에는 언제든 자유롭게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자는 대출 이용 일수에 따라 계산되어 매달 결제일에 청구됩니다.이용 기간 종료 후 첫 결제일에는 남은 원리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납부하지 않을 경우 연체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