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A갈비재는법 la갈비 양념 황금레시피 알려드림

최근 LA갈비가 인기입니다. 유명 포털사이트의 LA갈비 키워드 검색량을 살펴보면 계속해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LA갈비는 찜갈비에 비해 요리가 간편하고 구이부터 양념갈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간편함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 19로 집밥족이 늘면서 주부들이 가격 부담이 적으면서 요리 편의성이 높은 LA갈비를 많이 찾은 것으로 업계는 분석했습니다.

 


이처럼 LA갈비는 이제 더 이상 명절 음식이 아닌 집밥, 혼밥을 비롯해 캠핑 등에서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는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LA갈비 시판 양념장도 시중에서 쉽게 살 수 있지만, 건강과 맛을 생각한다면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LA갈비 양념장을 직접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주로 코스트코에서 LA갈비를 사서 먹고있습니다.아래 레시피 보시고 참고 하시어 맛있는 LA갈비 만들어 드시기 바랍니다.

 

LA갈비재는법 la갈비 양념 황금레시피 알려드림


재료 : LA갈비 1.5kg, 진간장 1컵, 설탕 1/2컵, 맛술 1/2컵, 물 1컵, 다진 마늘 1/4컵, 다진 생강 1/2큰술, 참기름 4큰술 등

1. LA 갈비 재는 법은 20분 동안 LA갈비 콜라 2컵 반에 담가 LA갈비 핏물을 뺀다.
2. LA 갈비 핏물 제거 중 핏물이 잘 빠지도록 뒤적거리고, 물에 헹구지 않고 체에 밭친다.
3. LA 갈비 양념장 만드는 법은 LA 갈비 양념장 재료를 볼에 넣고 양념을 만든다.
4. 핏물을 뺀 LA 갈비에 만든 LA 갈비구이 양념장을 붓는다.
5. LA갈비 양념장에 담근 LA갈비를 최소 30분 이상 냉장고에서 재운다.
6. 간이 밴 양념 LA갈비를 달군 팬 위에서 굽는다.
7.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면 백종원 LA 갈비찜 황금레시피가 완성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