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원해 박태준 코로나19 확진

연예계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우 서성종에 이어 배우 허동원과 김원해까지 20일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연예계에도 코로나 우려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허동원과 김원해는 전날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서성종과 연극 ‘짬뽕’에 함께 출연했거나 출연 예정이었습니다.

허동원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20일 공식입장을 내고 “허동원이 코로나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다”며 “19일 오전 검사 결과 (연극에 함께 출연하는) 출연진으로부터 감염된 2차 감염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 중”이라며 “출연 중인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도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또한 즉시 공유했다”고 했습니다. 허동원의 매니저는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김원해도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원해의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 측은 “김원해는 출연 예정이었던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검사 대상자는 아니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지난 19일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고 했습니다.

김원해는 이날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아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했다. 소속사 측은 “김원해는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격리 중이며 추후 병상이 확보되는 대로 병원으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인기 웹툰 작가 겸 방송인 박태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20일 확인 결과, 박태준은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외부 활동을 중단하고 질병관리본부의 대책을 따르고 있는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태준의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지만, 최근 사옥 출입이나 스태프들과의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코로나19가 연예계까지 침투했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이 빨리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