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제 빙어축제 기간,입장료 알려드림

군생활을 인제에서 하고 20년만에 처음으로 인제에 가볼까 합니다. 정말 다시는 안가려고 했는데 인제에서 빙어축제가 한다기에 아이들과 함께 갈건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일단 여러분들에게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다녀온다음 후기 올리겠습니다.



인제 빙어축제 기간,일정

2020.1.18 - 2020.2.2

오늘은 인제 빙어축제 기간 및 입장료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원조 겨울축제인 강원 인제 빙어 축제가 17일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함께한 20년, 함께할 2020년’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다음 달 2일까지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에서 16일간 펼쳐집니다.

화천 산천어 축제와 더불어 겨울축제로 갈 말한 곳이 인제 빙어축제입니다.



올해 축제는 20회째를 맞아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강화했습니다. 축제 기간 얼음놀이터와 눈 놀이터, 스노우빌리지 등 31개의 테마별 프로그램이 운영되는데 꽁꽁 언 얼음 위에서 즐기는 빙어 낚시는 축제의 백미입니다. 



가로 350m, 세로 100m에 달하는 빙어호 위 얼음판에서 빙어 낚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텐트형 빙어 낚시터도 운영됩니다.텐트는 1개당 1만 5000원이며, 4인 가족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크기도 넉넉합니다.갓 잡은 빙어는 축제장 한편에 마련된 먹거리 마차에서 어죽이나 튀김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튀김은 무료고, 어죽은 1000원의 가격을 받는다고 합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다양합니다. 축제장 얼음놀이터에선 얼음 썰매와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1회부터 19회까지 역대 빙어축제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시관도 운영되며 어린이 놀이터와 실내카페로 꾸며진 실내놀이터에선 꽁꽁 언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축제장엔 드론 체험존도 조성돼 드론 전시와 교육,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인제 빙어축제 입장료

인제 빙어축제 입장료는 따로 없습니다. 현장에 오셔서 낚시 도구 및 미끼만 별도로 구입을 하면 바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텐트를 빌려 빙어 낚시를 할경우 15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인제 빙어축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참고 하시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으니 옷 따듯하게 입고 가시기 바랍니다. 제가 군대 생활을 인제에서 해봐서 아는데 바람이 불면 정말 춥습니다.ㅎㅎ

가족들과 즐거운 빙어 낚시 하시기 바랍니다.


인제빙어축제장 위치,오는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