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사부일체 출연 김연경 연봉 나이 프로필

배구 여제 김연경이 5.31 집사부일체에 출연 합니다.

김연경 연봉 세계 여자 배구 최고의 선수로 군림하며 배구 여제로 불리는 김연경(32)의 연봉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TV ‘집사부일체’에는 김연경이 출연합니다. 이날 멤버들은 “축구에 메시가 있다면, 배구에는 김연경이 있다”며 김연경을 맞이했습니다.

또 김연경이 남녀 배구를 통틀어 전 세계 연qhd 1위를 기록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그는 “이 금액 받기 쉽지 않습니다. 이례적인 일이다”며 웃었습니다.

김연경은 터키 리그에서 2018-19 시즌 약 17억 원의 연봉을 받았다. 배구 시장을 감안하면 놀라운 액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는 지난해 한국 여자배구 연봉 1위 양효진의 3억 5000만 원과는 큰 격차를 보이는 놀라운 금액입니다. 김연경의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거포 김연경은 일찌감치 국내 무대를 평정하고 해외 무대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0년 일본에서 시작해 중국, 터키 무대를 거쳤습니다.

김연경은 자신이 운영하는 구독자 35만명에 달하는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에서 다양한 영상으로 팬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한편, 김연경이 출연하는 SBS TV ‘집사부일체’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됩니다.


김연경 프로필 나이
김연경(1988)은 대한민국의 배구 선수로 포지션은 레프트입니다. 김연경의 나이는 33세입니다.
현재 터키 여자 프로배구리그 클럽인 엑자시바시와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뛰고 있습니다. 2005년 흥국생명에 입단하여 데뷔하였고 2012년 런던 올림픽 여자 배구 대회 MVP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