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양연화 뜻 인물관계도 알려드림

花樣年華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이라는 뜻입니다. 당신의 순간들이 항상 화양연화이길 바래. I wish you the best luck with everything.
화양(花樣)꽃화. 모양양: 꽃같은 모양
연화(年華) 나이년, 화려할화: 가장 좋은 나이,
화양연화(花樣年華)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올봄 명품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탁월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명품 배우들이 포진했습니다.

 

올봄 명품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탁월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명품 배우들이 포진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 합니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입니다.

 

먼저 박시연은 대기업 무남독녀 외동딸 장서경 역으로 분합니다. 극 중 장서경은 남다른 소유욕과 자존심을 지닌 강한 외면의 인물이지만, 여린 내면과 사랑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품고 있다. 박시연은 날카롭고 까칠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한편 섬세한 감정선까지 표현하며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합니다.


이태성은 스무 살로부터 26년이 지난 지금까지 단 한 사람, 윤지수 만을 바라보는 주영우 역을 맡습니다. 주영우는 첫 사랑과의 재회에 흔들리는 윤지수를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절절한 순애보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태성은 한층 깊어진 멜로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아련한 순정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장서경의 아버지이자 대기업 회장 장산 역의 문성근, 윤지수의 아버지 윤형구 역의 장광은 안정적인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보입니다. 장산은 제 가족만을 살뜰히 지키며 장사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이기적인 인물로, 회사 상속 앞에서 한재현과의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칩니다.


호랑이 검사장이던 윤형구는 치매 확진 후 요양원에 입원, 기억을 잃었을 땐 상냥하고 친절한 모습을 보이지만 기억이 돌아오면 표독한 본 모습으로 윤지수에게 패악을 부립니다. 문성근과 장광은 갈등과 다툼을 노련하게 표현해내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한편, 미묘한 내면연기까지 펼치며 극에 무게감을 더합니다.


여기에 한재현의 대학 동기 이동진 역의 민성욱은 유머러스한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유지태와의 현실 친구 케미를 선보입니다. 윤지수의 전 남편 이세훈 역의 김영훈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랑 쟁취에 나선 냉철한 인물의 모습을 그립니다. 뿐만 아니라 관록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손숙이 한재현의 어머니 역으로 특별 출연해 극의 깊이를 더한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집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됩니다.

드라마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올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화양연화는 4월 25일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