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소미 차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수 전소미가가 탄 람보르기니가 화제입니다.본인소유 람보르기니는 아니라고 합니다.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 SUV인 2020년 신형 우르스입니다 .가격은 2억 5600만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제 막 졸업식을 치른 전소미가 고가의 차량을 소유한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였다.


가수 전소미가 단독 리얼리티에서 공개한 외제차 람보르기니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본인 소유가 아님을 밝히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지난 29일 전소미는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1화를 공개했다. 1화에서 이제 막 스무 살이 되어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된 전소미는 다음 화 예고에서 2억 5천만원대로 알려진 람보르기니 SUV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이틀간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예고편 방송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졌습니다.


일부 누리꾼은 "본인이 번 돈을 쓰는 것은 뭐라 할 수 없지만, 모두가 힘든 이 시국에 자랑을 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주장했고 또 다른 누리꾼들은 "전소미가 그간 활동해 온 것을 보면 구매가 무리인 차량도 아니다. 열등감을 악플로 쓰면 안될 것"이라며 싸움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이에 30일 전소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차량은 전소미 소유의 차량이 아니다"라며 "자세한 것은 다음 화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이틀째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많이 본 뉴스 최상위권까지 차지하며 화제가 되자 논란을 일축한 것입니다.


전소미 람보르기니 차량에 대한 자세한 에피소드는 오는 4월 4일 공개 예정인 '아이 엠 소미' 2화에서 다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전소미는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