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 2재방송시간

어제 미스트롯2가 화제를 모으면서 첫 전파를 탔습니다. 아쉽게도 전 본방사수를 못했습니다.

저와 같이 본방 사수를 못한 분들을 위해 미스트롯 2재방송시간 알려 드릴게요..

 

17일 밤 TV조선 '미스트롯2' 첫 방송에서는 '차세대 트롯여제'에 도전하는 최종 예선 진출자 112팀 121인의 무대가 그려졌습니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을 잇는 TV조선의 세 번째 트로트 오디션입니다. 송가인과 임영웅의 뒤를 이을 '트롯여제'를 찾는 오디션에는 약 2만명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종 예선에는 이들 중 121명이 진출했습니다.


가수 박선주와 손준호, '미스터트롯' TOP 6는 새로운 마스터로 합류했습니다.

 



참가자에서 마스터가 된 가수 임영웅은 "이 분들이 얼마나 피땀 흘려서 이 무대를 준비했는지 저희는 잘 알고 있다. 저는 그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오늘 이 자리에 앉았다"고 밝혔습니다.

 

첫 방송부터 마스터와 시청자를 열광케 한 도전자가 쏟아졌습니다. 마스터의 숫자가 늘어나면서 '올하트'의 가능성이 낮아질 것이라 전망됐으나 '사상 첫 외국인 올하트' 마리아부터, 초등부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황승아, 김태연, 김수빈, 강혜연, 윤태화, 나비 등이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미스트롯 2재방송시간

미스트롯 2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입니다.

본방 사수 못하긴 분들은 재방송 보시면 됩니다.

 

12월 19일 토 17시 30분,19시 55분

12월 20일 일 16시 40분에 재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아마 매주 토요일,일요일 재방송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V조선 홈페이지 편성표 확인 하세요..

 

일일 편성표 (tvchosun.com)

 

일일 편성표

방영시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40분 출연진 작가 민병옥,문지영,정아영,박현숙,강수지,성민희 PD 김은수,김동휘,노현식,조창민,배정훈,이석,한경우 지혜롭고 지혜롭던 인류를 백세인류로 진화시

broadcast.tvchosun.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