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유 나이 프로필 노래


축구선수 출신 트로트 가수 신유가 고등학생 시절까지 축구를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이하 '뭉찬')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신유, 나태주, 노지훈, 신인선, 류지광, 김경민, 황준 등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축구선수로 활동했던 신유가 등장하자 '어쩌다FC' 선수들은 잔뜩 긴장을 했습니다.

"오늘 놀러왔다"라며 한껏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 신유는 "차두리 선수가 선배고, 조원희 선수가 후배다. 이동국 선수와는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유의 넘사벽 클래스에 '어쩌다FC'는 웅성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김동현은 "고등학교 때까지 축구를 했으면 거의 국가대표 선수급"이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신유 나이 프로필
신유는 1982년 11월 10일에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고덕초등학교, 배재중학교, 배재고등학교를 차례로 졸업한 뒤 2004년에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가수의 꿈을 키워 갔으며, 2008년에 1집 앨범 "Luxury Trot of Shin Yu" 를 발표하며 트롯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그는 데뷔하자 마자 "시계바늘" 이라는 트롯트곡을 발표하였는데 이 노래가 서민들에게 크게 히트를 치면서 인기 가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후 "잠자는 공주", "꽃물", "일소일소 일노일노", "반" 등 여러 곡을 더 발표하면서 대한민국의 인기 트롯트 가수가 되어 국민들에게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신유는 결혼을 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