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승환 나이

가수 이승환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승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석맞이 - 류승완 없는 - 강동 모임”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환이 김제동, 만화가 강풀, 주진우 기자와 만나 인증샷을 찍고 있습니다.
특히 이승환은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승환 나이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쉰 여섯살인 이승환은 부산 출신으로 초등학교 4학년때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1984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가수 첫 데뷔한 이승환은 1989년 〈텅빈 마음〉으로 정식 가수 데뷔하였으며, 대표곡으로는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크리스마스에는〉, 〈너를 향한 마음〉,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내게〉, 〈덩크슛〉, 〈천일동안〉, 〈가족〉, 〈당부〉, 〈심장병〉,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물어본다〉 등이 있습니다.

개인 레이블을 운영하고 있는 뮤지션으로, 2015년 기준으로 정규 음반을 11집까지 발표하였습니다. 1000회가 넘는 단독 공연 횟수에서 드러나듯, TV보다는 공연에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더불어 대한민국 최초로 콘서트에 개별 타이틀을 작성했습니다.


이승환은 완벽주의적 성격 때문에 음악 믹싱 작업에서 다른 가수들은 4시간이면 끝내는 것을 이승환은 20시간씩 마음에 들 때까지 작업하여 다른 동료들이 힘들어하기도 했습니다. 집밖으로 두 달 동안 나가지 않고 음악작업을 한 적도 있어 가족들이 음악을 반대해 우울증에 걸리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최강 동안으로 자타가 공인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