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짜사나이 2기 교관

가짜사나이 시즌2는 형보다 나은 아우가 될 수 있을까요?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가짜사나이2’가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 지난 7월 한달간 업로드된 7편의 본편 누적 조회수가 무려 5천만뷰에 달했을 정도입니다.

가짜사나이 2기는 배우 줄리엔 강,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싱어송라이터 샘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BJ 힘의길, 홍구, 윽박,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 등 14명의 합격자가 출연합니다.

이근 대위는 불참합니다. 앞서 '가짜사나이' 1기 조교로 출연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몰고 온 이근 대위는 인터뷰를 통해 "안타깝게도 시즌2기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근 대위 외에 1기에서 활약한 에이전트H, 야전삽짱재, 로건 등 UDT 출신 교관들이 출연하며, 새로운 교관들도 2기에 합류해 1기보다 세 배로 늘어난 총 12명의 교관진이 맹활약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래 사이트 참고하세요.

https://m.youtube.com/watch?v=A3m40ZtDCqI&t=306s


첫방송은 10월 1일 첫 공개됩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통해 1일 오후 8시, 3일 오후 8시에 에피소드1, 2가 차례로 공개됩니다.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서도 1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됩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