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방송시간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의 일부가 공개됐습니다.
23일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는 공식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 2기'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에 따르면 24일 오후 8시 '가짜사나이 2기'의 에피소드가 공개됐습니다.

피지컬갤러리는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를 알리는 사진 한 장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군복을 입은 방송인 줄리엔강, 힘의길(본병 노동국)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 가운데 합격자 줄리엔강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안함을 벗어나야 진정으로 성장할 수 있다. UDT 지옥주 얼마나 힘든지 얘기 많이 들었어요. 무섭게.. 얼마나 힘든지 보세요! 티저 곧 나오고, 10월1일 첫방송”이라고 예고를 했습니다.

이들 외에도 베일에 싸인 합격자가 과연 누구일지 모바일과 온라인 상에서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가짜사나이'는 MBC 예능 '진짜 사나이'를 패러디해 BJ, 유튜버, 스트리머들이 특수부대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웹예능으로, 최근 에피소드 7개로 구성된 시즌1이 종영됐습니다.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서 기획·제작한 '가짜사나이'는 한 달간 누적 조회수 약 4000만회에 달할 정도로 올해 유튜브 최고 히트작으로 떠올랐습니다.

24일 저녁 8시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됩니다.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는 김병지, 줄리엔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지기TV,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 등 14명입니다. 유명 유튜버뿐 아니라 연예인도 포함됐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들은 3분 가량의 에피소드0에서부터 교관들의 살벌한 교육에 정신을 못차리는 모습이었습니다. 교관들이 소리지르며 강도 높게 지시하는 가운데 합격자들은 연이어 주어지는 고난이도 훈련에 땀을 뻘뻘 흘리며 힘들어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들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에피소드1은 10월 1일 공개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