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채드윅 보스만 블랙팬서 대장암 투병 사망

마블 영화 '블랙 팬서'의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이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해 전 세계 팬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마블 영화 '블랙 팬서'의 주인공을 맡았던 할리우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AP통신, CNN 등 외신들은 채드윅이 4년간의 대장암 투병 끝에 43세의 나이로 숨졌다고28일(현지 시각) 보도했습니다.

이날 채드윅의 트위터 계정에는 그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추모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은 자택에서 아내와 가족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사망했다고 전하며 "2016년 대장암 진단을 받아 4년간 싸웠다. 진정한 투사였던 그는 모든 것을 인내했다"고 했습니다.
"'마블'에서부터 'Da 5블러드'까지, 모든 영화들은 그의 셀 수 없는 고통과 항암 과정 속에서
채드윅 보스만은 지난 4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타격을 입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을 위한 병원에 420만 달러의 장비를 기부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보스만은 2003년 드라마 '서드 워치'로 데뷔했습니다. 제임스 브라운의 전기영화 'Get On up'과 재키 로빈슨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42'에도 출연했습니다. 2018년 '블랙팬서'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