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j 김옥분 몰카범 검거


PC방에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진행 중이던 여성 BJ의 신체를 몰래 촬영한 20대 남성이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생방송으로 촬영이 진행되고 있었는데 딱 걸렸네요.

경기 시흥경찰서는 24일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는 김옥분씨는 이날 경기 시흥시의 한 PC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내용의 실시간 방송을 했습니다.

노란색 형광색 원피스를 입은 김옥분씨가 PC 좌석을 정리하고 있던 중 모자를 쓴 A씨가 접근했습니다.

A씨는 김씨의 엉덩이 부분에 핸드폰 카메라를 들이밀었습니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에 김씨는 범행을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그사이 A씨는 빠르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그러자 생방송을 시청 중이던 네티즌들이 “방금 몰카 촬영한 것 같아요” “PC방 CCTV 확인해 봐라”며 김씨에게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김씨는 A씨에게 다가가 “사진 찍으셨어요?”라고 물었습니다. A씨는 “안 찍었어요. 지나가서 오해하시는 거 같은데. 친구들 찾으려고 지나간 건데. 오해하셨다”라며 부인했습니다.

김씨는 곧바로 PC방에 설치된 CCTV 영상을 확인했다. 영상에는 A씨의 범죄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습니다.

A씨는 적발 직후 “아무것도 찍지 않았다”고 부인했으나, 경찰서에서는 혐의를 일부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사안이 중대하고 증거인멸 및 도주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하는 등 여죄를 수사할 방침입니다.

같은날 오후, BJ 김옥분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 채널에 ‘오늘 몰카일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는 “위로와 몰카범에 대한 욕이 더 많지만 주작(조작)이라는 말과 내 복장 탓을 하는 글도 있더라”며 “100% 조작이 아니다. 조작이면 무고죄를 받을 것이고 아이디 삭제는 물론, 방송도 그만두겠다. 굳이 이런 것으로 홍보하려고 조작하는 멍청한 사람이 아니다”라며 분노감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