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쓰림 겔포스 효능?

잦은 술자리나 회식으로 속쓰림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속이 쓰릴때 겔포스를 먹는데 겔포스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겔포스는 속쓰림,위염,위산과다에 좋습니다.



겔포스는 현탁액을 뜻하는 ‘겔(Gel)’과 강력한 제산 효과를 뜻하는 포스(Force)가 합쳐진 이름입니다. 겔포스는 지나치게 분비된 위산을 알칼리성 물질로 중화시켜 줍니다. 따라서 속쓰림, 더부룩함 같은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겔포스는 액체가 유동성을 잃고 고정화된 상태, 즉 콜로이드(Colloid)타입의 제재인데 콜로이드 입자는 표면적이 크기 때문에 입자에 다른 분자나 이온이 붙기가 쉽습니다. 즉 흡착성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콜로이드제재인 겔포스는 두가지 겔(Gel)로 돼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인산알루미늄겔이고 다른 하나는 천연 겔인 팩틴(Pectin)과 한천(Agar-Agra)을 결합한 겔입니다. 이 두 성분이 상호작용과 보완을 통한 우수한 피복작용으로 위산이나 펩신으로부터 위벽을 보호합니다. 또한 궤양발생예방 및 상처 부위도 보호합니다.

갤포스는 수소이온을 고착시켜 강력한 중화작용이 발현됩니다. 혈액 내에 존재하는 인산완충계와 유사한 원리로 지속적인 완충작용(8시간)을 발현(위내 pH2.5-3.5 유지)하며 산반동(위 내부가 강한 알카리성으로 변하면 산성으로 돌아가려는 생체 반응이 생기게 되는데 정상적으로 분비되는 양보다 많은 양의 위산이 분비되는 현상)을 유발하지 않고 지속적 제산효과 발현 콜로이드 입자의 우수한 흡착성에 의해 이상 발현된 가스, 박테리아, 독소, 바이러스 등을 흡착 중화시켜 장질환에 매우 효과가 있습니다.



갤포스 효능 효과

위산과다(위염, 위, 십이지장궤양에 관련된 것도 포함), 속쓰림, 위부불쾌감, 위부팽만감, 체함, 구역, 구토, 위통, 신트림


겔포스 용법용량

성인 1회 1포, 1일 3회 식간[식사때와 식사때 사이] 및 취침시 복용합니다.

복용간격은 4시간 이상으로 합니다. 반드시 용법,용량을 확인한 후 복용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