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선영 결혼 다이어트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습니다.

정말 홍선영이 결혼 하는지는 다음주에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웨딩숍에 방문한 홍진영-선영 자매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예고편 영상에서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함께 웨딩숍을 찾았습니다. 이어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로 갈아입고 나타났고, 이를 본 홍진영은 처음 보는 언니의 모습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해하는 언니 홍선영을 바라보던 홍진영은 이내 "언니 결혼 축하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홍선영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아니다. 별말씀을"이라고 답했습니다.


홍선영의 깜짝 결혼 소식에 모벤져스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홍자매의 어머니는 "우리 딸 예쁘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에 방송 후 홍선영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가운데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홍선영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홍선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새벽 6시쯤부터 헬스장을 찾아가 운동하는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홍선영은 "다시 시작! 오랜만에 공복 유산소. 그 누구를 위해서도 아니고 내 자신을 위해서 열심히 해보자. 파이팅.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라고 글을 작성했습니다.

홍선영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3개월 동안 22kg을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