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역주행 사고 cctv 동영상

지난 13일 여수의 한 사거리에 발생한 화물차 역주행 사고가 온라인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다른 차량을 피해 미친 듯 질주하던 화물차는 건물 벽에 부딪혔는데, 운전자가 다른 피해를 줄이기 위한 행동이 아니었겠느냐는 추측이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여수 역주행 사고 cctv 동영상

 

전남 여수에서 4.5톤 화물차가 상가 건물을 들이받는 사고 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화물차 운전자가 다른 피해를 줄이기 위해 건물 벽에 부딪힌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고는 지난 13일 오후 12시33분쯤 발생한 전남 여수시 서교동 한재사거리 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4.5톤 화물차가 상가 건물을 들이받는 사고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화물차가 내리막길에서 속도를 줄이지 못한채 차선 반대편으로 역주행하며 빠른 속도로 내달립니다. 교차로까지 쉼 없이 달리던 화물차는 맞은편에서 정차 중이던 차량들을 겨우 피해 한 건물로 돌진했습니다.

 

만약 화물차가 정차된 차량들을 그대로 들이받았다면 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습니다. 화물차는 정차된 차량을 피해 핸들을 급히 꺾어 최악의 상황을 면한 것처럼 보입니다.

해당 CCTV를 접한 누리꾼들은 "끝까지 민폐 안끼칠려 희생정신이 돋보인다. 쾌차 하시길 바란다", "순간적인 판단이 큰 사고를 막았다", "충격이 엄청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경찰과 지자체에 따르면 "내리막을 달리던 화물차의 제동장치가 고장 나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된다"며 "중장비를 동원해 파손된 시설을 제거하는 등 수습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화물차 운전자는 도로 시설물과 건물을 들이받아 중상을 입어 현재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화물차 운전자 외 다른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