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석균


의정부갑 문석균 무소속 출마

문희상 국회의장 아들이 의정부갑 모소속 출마를 선언 했습니다.

문희상 국회의장의 아들인 문석균씨가 이번 총선에서 경기 의정부갑 지역에 무소속으로 출마합니다. 의정부갑 지역은 6선 의원인 문씨의 아버지인 문희상 국회의장의 지역구입니다. 문씨는 17일 오후 의정부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문씨는 지난 16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했습니다.

이날 출마 선언 기자회견에는 의정부 시의원 3명도 함께 했습니다. 이들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정부시의원들로서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문 후보 캠프에 합류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앞서 문희상 국회의장의 지역구인 의정부갑에 문 의장의 아들인 문석균 당시 민주당 지역위 상임부위원장이 출마한다고 알렸을 때 민주당 안팎에서 아빠 찬스,세습등의 비판이 거셌습니다. 이에 문씨는 지난 1월 “선당후사(先黨後私)의 마음으로 미련 없이 제 뜻을 접으려 한다”면서 “아쉬움은 남지만, 이 또한 제가 감당해야 할 숙명이라고 생각한다”며 출마를 포기했었습니다.

한편 이해찬 대표는 16일 "우리 당에서 4·15 총선 출마를 준비하다가 공천을 받지 못해 탈당해 무소속으로 출마할 경우 영구 제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해찬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고위전략회의에서 최근 공천 결과에 불복해 무소속 출마가 잇따르고 있는 당내 상황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고 강훈식 수석대변인이 정론관 브리핑에서 전했습니다.

당선이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당선 되면 민주당에 복당 할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한템포 쉬어도 될뻔 했는데 좀 아쉽네요.
문석균씨 선거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문석균씨 무소속 출마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강세창

민주당은 오영환 미래통합당은 강세창이 출마합니다.3파전으로 국회의원 선거가 치뤄질거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