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강원 원주시는 정부의 연말연시 방역강화 특별대책 발표에 따라 24일 0시부터 새해 1월 3일 24시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특별 대책 기간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시는 특히 성탄절 연휴와 연말연시 특성을 고려한 자체 점검 계획을 수립해 고위험시설 등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습니다.

또 소금산 출렁다리 등 간현관광지와 동화마을수목원을 휴장하고, 관광순환형 시티투어 버스도 운행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원주의 대표적 관광 콘텐츠인 소금산 출렁다리는 길이 200m, 높이 100m, 폭 1.5m로 산악 보도교 중 국내 최장, 최고의 규모입니다. 공중에서 느끼는 아찔함은 원주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출렁다리가 있는 소금산 암벽 봉우리 스카이워크 전망대에서는 섬강의 빼어난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렁다리 진입로는 데크로 조성해 어른, 아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간현관광지에 위치한 출렁다리와 더불어 주변에 원주레일바이크와 뮤지엄산, 조엄 묘역 등 원주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는 강원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 14에 위치해있습니다.

입장료는 원주시민은 1000원, 일반 3000원입니다.

개장 시간은 하절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절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아쉽지만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방문은 내년으로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ganhyeon.wonju.go.kr/index.php?gid=ganhyeon

 

간현관광지

원주소금산 출렁다리

ganhyeon.wonju.g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