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 등장인물은?

조정석,유연석,정경호,전미도,김대명등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 방송을 했습니다.

등장인물들이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특히 전미도는 첫 드라마 출연인데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명품 배우들의 열연도 돋보였습니다.깁갑수,김해숙 등이 등장인물로 출연을 합니다.성동일은 카메오 출연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과 흥미로운 전개가 펼쳐진 가운데, 전에 없던 의학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날고, 전미도는 빛나면서 한국판 프렌즈 느낌까지 물씬 풍겼습니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서울대학교 의예학과 99학번 동기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진미도 분)의 의사생활을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의사들의 바쁜 생활과 감정 노동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그런 의사들의 일상을 좀더 가깝게 들여다보며 시청자들과 눈높이를 맞췄다. 드라마에는 퇴근하다가도 전화를 받고 다시 돌아가는 모습, 선약을 제대로 지키지 못하고 일에 매달리는 모습들이 등장합니다. 약속이 있어도 회식 때문에 취소하는, 일이 많아 주말에도 출근하는 우리네 삶과 닮아있습니다.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는 어려움을 겪는 의사들을 보며, 시청자들은 그들의 힘듦에 진심으로 공감하게 됩니다. 드라마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순간입니다.


신원호 감독 특유의 과거 회상 장면도 드라마의 흥미로운 볼거리입니다.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였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는 신 감독의 대표작입니다. 1980년~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응답하라 시리즈는 그 시대를 보낸 사람에게는 향수를, 보내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새로움을 전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99학번 동기인 주인공들의 과거 모습을 보여주며 볼거리를 더했습니다. 특히 조정석의 헤어스타일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신비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을 합니다.

간만에 재미있는 드라마 보게 생겼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 등장인물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