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링티 효과 효능

겨울철 관리의 기본은 충분한 수분 섭취입니다. 링티가 최근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링티 효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일명 마시는 링거라고 해서 링티라고 합니다.링거의 링과 마시는 차할때 티 해서 링티

쉽게말해서 수액을 주사로 안맞고 음료로 효과를 기대하는 제품입니다.

 

링티는 고된 훈련으로 탈진하는 병사들을 위해 3명의 군의관들이 모여 개발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더 맛있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식품이라고 합니다.

 

 

링티 효과 효능

겨울철이 다가오며 수분관리가 중요해진 가운데 간편하게 물에 타먹는 것 만으로도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링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링티가 최근 수분 보충 음료 시장에서 깜짝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수의 업계 관계자들은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젊은 고객층들이 활발하게 사용 후기를 업로드하며 입소문을 탄 것이 주효했다고 바라봅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내에서 '링티'라는 키워드로 5000여개 이상의 게시물이 검색되고 이 가운데 대다수는 사용 후기와 관련된 게시물입니다. 

최근 한국체대 스포츠분석센터(CSPA)가 발표한 `스포츠 음료 관심도(7월 1주차)` 데이터 조사에서 링티는 85%에 이르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포카리스웨트, 토레타, 파워에이드 등을 제치고 2주 연속 1위 브랜드로 올랐습니다. 아직 외형적인 측면에서는 포카리스웨트와 비교하기는 힘들지만 새로운 수분 보충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높은 관심도를 입증한 것입니다. 

25일 링티를 개발한 링거워터에 따르면 최근 누적 판매량은 1500만포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한편 링티는 허위 광고 논란에 휩싸였었는데 그 이유는 링거 워터라는 표시 문구에 의약품으로 인식될 수 있다는 점에서 과장광고로 지적받고 검찰의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식약처에서 링티허위 과장 광고로 지적한 사항은 두가지라고 합니다.

제품 외관상 보이지 않는 포장 박스 안쪽에 링티 법인 고로 표시,제품 포장 박스 안 제품 설명서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아이디 표시 등입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두가지 혐의 모두 최종적으로 혐의 없음 판결이 났습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링티기본 성분은 물,나트륨,포도당입니다.그 외 성분은 아래 표 참고 하세요

링티의 효능은 간단하게 수분보충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성수분부족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사람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링티 효능은 수분이 부족한 증상을 개선해준다고 보면됩니다.

과음한 다음날,등산이나 운동 경기 후,카페인 음료 대신 링티를 드시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링티 효능은 수분 보충에 있습니다. 하루에 8-10잔 물을 마시는 분들은 링티가 필요 없을 수 있습니다.

급격히 수분이 필요한 일을 하는 분들,운동을 자주 하는 분들,과음 이후 숙취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효가가 있을 겁니다.

 

링티는 가루 한포에 물 500ml 녹여서 마시면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링거를 맞는 것보단 훨씬 간편한 것이 차별성입니다.

링티의 핵심은 현대인들이 만성적인 탈수 현상을 개선해서 피로감을 줄이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이러한 링티 성분에는 비타민C도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링티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일반식품입니다. 

링티는 일반 링거 수액을 대체 할 수는 없습니다. 참고 하세요..

 

한 번 드셔 보시고 판단 해보세요.

링티 가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링티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

lingerwatershop.com

 

 

반응형

'건강정보 > 효능세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파티딜 세린 효능  (0) 2020.12.05
바나나 잎 효능  (0) 2020.12.04
우슬 효능 먹는방법  (0) 2020.11.28
시래기 삶는 방법 효능 알아보기  (0) 2020.11.27
녹차 효능과 부작용  (0) 2020.11.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