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삐콤씨 효능 성분

 

입동을 앞두고 겨울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온이 급감하고 찬바람이 불면서 관절·근육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납니다. 이는 기온 변화로 몸이 예민해져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고 근육이 수축해 목과 어깨, 허리 등이 경직되기 때문입니다.

평소 관절과 근육 통증을 앓는 사람들은 겨울이나 환절기에 근육 수축과 혈액순환 개선에 신경 써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제철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등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가벼운 실내운동을 통해 경직된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도 좋습니다.

 

삐콤씨 효능

‘원조 국민 영양제’인 유한양행의 ‘삐콤씨’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명확한 효능·효과를 허가 받은 의약품 비타민입니다.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비타민B1·B2·B6·B12·엽산 등)과 비타민C,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와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어 온가족의 활력 유지를 도와줍니다. 비타민B는 세포의 재생을 도와 어깨·목 결림, 신경통·근육통·관절통과 육체·눈의 피로, 입안 염증·습진·피부염 등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는 기미·주근깨를 완화하고 잇몸·코 출혈을 예방하며 잇몸·혈관·뼈·치아 등의 성장·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관여합니다. 아침·저녁에 1정씩 복용하면 됩니다.

 

삐콤씨는 제품명에서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비타민 B,C의 복합제를 뜻합니다. 1963년 처음 만들어 졌으며 최근에 출시된 삐콤씨는 항산화성분이 보강되어 온가족 건강관리에 아주 유용합니다.

 

삐콤씨 종류는 4가지 타입이 있습니다.삐콤씨정,삐콤씨에프정,삐콤씨에이스정,삐콤씨이브정 등이 있는데 효능 및 효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구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삐콤씨정 효능/효과

얼굴피로에서 몸의 피로까지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습니다.비타민B와C,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와 셀레늄까지 들어 있습니다.

육체피로,임신,수유기,노년기,눈의 피로,햇빛,피부병에 의한 색소침착(기미,주근깨)의 완화,잇몸출혈,비출혈예방,각기,신경통,근육통,관절통,구각염,구순염,구내염의 완화에 효능 및 효과가 있습니다.

 

삐콤씨에프정 효능/효과

철분이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에 효과가 있습니다. 철분과 비타민E,엽산.비오틴을 보강한 성장기 청소년에 좋습니다.

육체피로,임신,수유기,병중,병후의 체력 저하시,노년기,비타민B1,B2,B6,C,E의 보급

구각염,구내염,설염,습진,피부염 증상의 완화,잇몸출혈,비출혈 예방,기미,주근깨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삐콤씨에이스정 효능/효과

항산화성분과 UDCA를 보강한 제품입니다. 피로에 시달리는 중장년에게 효과가 좋습니다.

눈의 피로,각기,육체피로,노년기,아연의 보급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삐콤씨이브정 효능/효과

비타민B와 C에 철분 등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Q10까지 들어가 있어 여성에게 좋은 비타민 입니다.

육체피로,철 결핍성 빈혈의 예방 및 치료,기미주근깨 등에 효능효과가 있습니다.

 

삐콤씨 종류 및 효능 및 효과 알아 보았습니다. 삐콤씨로 건강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