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폴렌 효능 먹는방법

인체기능 활성화 물질 200여종이 들어 있는 비폴렌은 체력,면역력,운동능력을 키워줍니다..

비폴렌은 벌꽃가루 혹은 화분으로 불리는데 꿀벌이 만드는 천연 물질입니다.인류 최초의 연양제로 불리는 비폴렌은 인체 건강에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복싱의 전설 무하마드 알리를 비롯한 스포츠 스타들이 즐겨먹던 슈퍼푸드가 있습니다. 꿀·로열젤리의 원료가 되는 비폴렌(bee pollen)입니다. 벌이 만든 꽃가루로, 꿀벌들이 꿀을 채취할 때 몸에 묻은 꽃가루를 뭉쳐서 만든 작은 알갱입니다. ‘화분’ 또는 ‘벌꽃가루’라고도 불리는 비폴렌은 ‘동의보감’에 질병의 치료제나 식용으로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미국의 저명한 꽃가루 연구가 바인딩 박사는 “꽃가루는 완전한 영양물질이며 오랫동안 먹어도 부작용이 없는 식품”이라고 주장합니다. 무더위에 기력이 떨어지고 몸이 쇠하는 요즘 비폴렌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입니다.

 

비폴렌 효능

비폴렌은 영양학적 가치가 아주 우수합니다. 비폴렌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비롯해 칼슘,마그네슘 등 생체 기능을 활성화하는 200여종의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생리 활성 작용이 뛰어납니다.

 

비폴렌에는 산소 공급에 필수적인 철분이 다른 식품에 비해 두배 이상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세포 증식에 필요한 엽산과 모세혈관을 강화하는 루틴이 풍부합니다.특히 벌꿀,로열젤리보다 비타민 함량이 높습니다.

 

비폴렌의 풍부한 영양성분은 체력 및 면역력을 키워주는 토대가 됩니다. 만성질환,더위 등으로 영양상태가 부실해진 노년층의 기력 회복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비폴렌은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영국 스포츠평의회에 따르면 비폴렌을 장기적으로 섭취하는 사람은 체력이 40-60%증가 했다고 합니다. 

 

항산화 효과도 뛰어난데 비폴렌에는 폴리페놀,플라보노이드,피토스테롤 같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비폴렌의 효능은 정말 다양합니다...

 

비폴렌 먹는방법

비폴렌은 하루 한 티스푼이 적당합니다...

비폴렌을 섭취 할 때는 알레르기에 주의 해야 합니다.벌꿀이나 꽃가루에 민감한 사람은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36개월 이하 영유아도 비폴렌 섭취를 삼가해야 합니다. 비폴렌을 처음 먹을 때는 하루 1회 1티스푼 정도면 비폴렌의 영양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체력을 키운다고 일부로 많이 섭취하면 구토,메스꺼움,복통,설사 등 부작용이 일어납니다.

비폴렌 먹는 방법은 간편하게 생으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차처럼 우려 마시면 됩니다..우유나 요쿠르트,시리얼,스무디,샐러드에 곁들이면 풍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비폴렌 고르는 법

비폴렌을 고를 때는 어디에서 생산 했는지를 확인 해야 합니다.비폴렌은 채집된 곳의 기후와 풍토에 따라 색,유효 성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입니다. 스페인은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의 영향으로 다채로운 꽃과 식물이 많이 자라 양질의 비폴랜 생산이 가능합니다.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제품인지 점검하는 것도 좋습니다. 

비폴렌은 자연 그대로 채취,건조해야 원재료가 변질,손상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비폴렌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장기 보관시 공기가 통하지 않도록 밀봉햐야 오랫동안 품질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비폴렌 효능 및 먹는 법,고르는 법,보관법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